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9화 : 제작이 95% 가량 완성된 농막

아무튼, 농막

by 태즈매니언 2021. 5. 21. 21:32

본문

49화 : 제작이 95% 가량 완성된 농막

 

지금은 건설공사 성수기이기도 하지만 이동식 주택 제조사들도 가장 바쁜 시기로 알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부터 주문받은 농막들이 차례로 출고되서 나가고, 신규 주문도 계속 들어오는 시기라서요.

 

다음주 목요일에 만나게 될 제 농막 '리버티6'가 얼추 거의 완성이 되었네요. 지난 번에 구조체를 세우고 있을 때 한 번 보고 못봤는데 말이죠.

 

농막 설치할 때 쓰는 고리 부분은 나중에 그늘막 천을 매다는 용도로 좋을 것 같아요.
타일을 붙여주신 분께서 시공사례로 쓰신다고 현관사진 보내달라고 하셨다네요. 앞으로 마룸의 리버티 모델에 기본 현관타일로 시공될 키앤호 엔커스틱 타일입니다.
안신는 신발을 수납할 공간이 없어서 신발장으로 요청드린 공간인데, 갈아입을 옷 수납공간으로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욕실 상부 공간을 활용한 벽장 공간. 이부자리를 넣어두려고 합니다.
한낮의 더위를 피해 그늘에서 쉬고 있는 마룸의 마스코트 뚜피

 

탄화목으로 착각할 것 같은 검정색 스테인이 도포된 적삼목 외장, 깔끔하게 작업된 방우형 외부 콘센트, 에어컨 실내기 매립공간과 싱크대 하부장과 상부장, 욕실 위쪽 벽장 공간까지 빨리 실제로 보고 싶네요.

 

27일에 농막이 설치된 이후에도 기본적으로 이용하려면 '전기인입신청과 전선연결 공사', '상하수도 배관 및 정화조 공사', '욕실 변기 및 샤워기 설치공사', '전기 순간온수기 설치 및 연결' 의 네 가지 남은 일들을 끝내야 하는 상황이긴 하지만요.

 

(50화에서 계속)

'아무튼, 농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