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ooks] 링타입 가죽그립(그린색)

물건들

by 태즈매니언 2014. 7. 18. 17:00

본문

브롬톤 유저들의 교복같은 튜닝 아이템 중 하나인 브룩스 가죽그립. 그중에서도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 있고 가죽 질감이 좋은 아래 사진의 슬랜더 그립이 인기있죠.

 



원래 저는 슬랜더 그립보다 레더 링그립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비싸기도 하고 그린색이 없어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운좋게 브롬톤 까페에서 그린색 링그립 미개봉신품을 사서 오늘 수령했네요. 


 




바로 꿈X는 바이크로 가서 장착했지요. 처음에는 동봉된 짧은 스포크로 갈아서 끼웠더니 그립 너비가 너무 짧아서 라이딩에 불편해 보였어요. 

그래서 원래의 긴 스포크의 끝을 조금 잘랐더니 M바에는 레더 링이 각각 4개씩 남네요.

 



아직 잠깐 타본거라 모르겠지만 두툼하고 가죽결이 고슬고슬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손이 작은 여성분들에겐 너무 두꺼울 것도 같습니다. 전 남자치고 손이 작은 편인데 그립감이 좋았지만요. 그리고 예상되는 다른 문제 하나는 중간에 낀 그립 링이 한개라도 끊어지면 번거롭다는 점 정도겠네요. 남는 그립링 잘 보관해야힐듯요.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냐하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